본문 바로가기
토이프로젝트

[색칠지도]지도뿌셔 - 여행지도, 일기지도

by 어쩌다개발 2024. 10. 9.
반응형

이번에 만든 토이프로젝트는 내가 방문한 지역을 지도에 색칠하고, 기록할 수 있는 어플이다.
 

지도뿌셔 - 색칠지도 여행지도 일기지도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방방곳곳, 내가 방문한 지역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만의 특별한 색칠 지도로 표현해보세요!

play.google.com

 

1.
다양한 주제로 대한민국
모든 지역을 정복하세요.

친구, 가족, 연인과 즐거웠던 여행지!
각 주제별로 지역을 정복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2.
대한민국 구석구석
내가 방문한 지역을 선택하세요.

이미 등록한 지역도 또 등록할 수 있으니,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

3.
대한민국 방방곳곳
내가 거쳐 간 지역을 스토리로!

내 발자취가 닿은 곳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
사진과 메모, 해시태그로 기록하세요.

4.
다양한 지역별 스토리
지도에서 터치 한 번으로!

내가 방문했던 지역에서 언제 무슨 일이?
터치 한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5.
내가 원하는 컬러들로
색칠 지도를 만들어볼까요?

단순히 지도 핀만 표시하는건 재미없지 않나요?
다양한 컬러들로 나만의 특별한 지도를 만들어보세요!


6.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든 스토리를 타임라인으로!

내가 기록한 수많은 스토리를 타임라인으로 살펴보세요.
기억이 새록새록~ 그땐 그랬지~

지도뿌셔 - 색칠지도 여행지도 일기지도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방방곳곳, 내가 방문한 지역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만의 특별한 색칠 지도로 표현해보세요!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